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어로 전화하는 꿈 & 꿈 꿈 유 명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과
    카테고리 없음 2022. 5. 13. 15:18

     

    유명인과 전화하는 꿈 / 영어로 말하는 꿈

    얼마전 악몽을 꾸고 오늘은 유명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통화하는 꿈을 꾸었다 ㅎ

    영어로 말하는 꿈은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 8년전 호주 워킹홀리데이때 영어꿈도 많이 꾸었고 심지어 내가 영어로 잠꼬대도 했다던데.룸메이트 여동생이 "언니~ 이제 영어 할 줄 아는가 봐요. 영어로 잠꼬대를 하던데요?라고 말해줬다.최근에는 업무 복귀 후에도 영어를 쓸 일이 별로 없어서 영어 꿈을 꾸는 일이 거의 없었다.

    그런데 요즘 내가 또 영어공부에 열중하고 있고(정말 평생 공부다) 어떻게 하면 제니가메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영어공부를 시킬까 해서 고민도 많았다. 그래서 어제는 제니거북이 잉글리시 에그에서 가장 좋아하는 'Who'stickling me?'라는 애니메이션 책과 스토리텔링 책을 함께 보면서 스토리텔링 책을 한 문장 읽고 틀 수 있도록 자기 전에 노출도 시켜줬다. 더불어 내 사랑하는 이웃 김 주부의 아이디어를 받아 엄마표 육아 영어 표현에 대한 콘텐츠로 블로그를 구성해 볼까 많은 생각이 있는 시점이었다. 그리고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영어 꿈을 꾸었다. 영어로 사고를 많이 하거나 영어 스트레스가 심하면 영어로 말하는 꿈을 꾼다고.것도 유명인과 전화하는 꿈을..더프

    원래 꿈의 내용을 정확히 기억하고 있지만 오늘은 대화 내용이 모호하게 기억되고 무슨 말을 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다만 디카프리오와 저는 원래 아는 친한 사이이고 제가 뭔가 디카프리오에게 영어로 열심히 무언가를 설명하고 디카프리오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정말 원어민 영어가 아닌 인터내셔널한 영어로 구사하는 제 말을 잘 이해하기 위해 경청하는 것 같은 기억이 있다. 그리고 대화할 때 내 영어가 매끄럽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 쉽게 대화할 수 있어서 마음속으로 이렇게 영어를 하다보면 금방 예전처럼 될 것 같은데. 디카프리오랑 매일 이렇게 15분씩 얘기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と思った。 현실이었다면 디카프리오와 통화한 것에 대한 놀라움과 자극이 훨씬 컸을 텐데, 그런 와중에 저는 제 영어 실력을 체크하고 어떻게 하면 영어 수준을 더 끌어올릴 수 있을까 고민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유명인과 통화하는 꿈에 대한 꿈을 찾아봤다.내가 전화를 걸 경우 행운, 금전적 이익 등 긍정적인 의미, 유명인사가 전화를 걸 경우 내적 갈망과 과시하고 싶은 욕구?라는 것이다. 누가 먼저 전화했는지 몰라서 일단 복권부터 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 꿈이겠지.혹시 꿈을 부정하거나 이렇게 정오가 넘어서 올릴게요 ㅋㅋ 디카프리오빠 저한테 부를 가져다 주세요. 저는 정말 열심히 살 거예요.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