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LLE JP 사야】2081-814 물병자리 별자리 점
    카테고리 없음 2021. 2. 1. 16:30

    "달과 별의 메시지"https://www.elle.com/jp/horoscope/saya/a33476677/message-200801"월 4일, 물병 자리에서 보름달이 있습니다". 물병 자리는 객관의 세계입니다. 이 봄을 회상하며 겨울을 넘기는 때입니다. 이 말은 3월 22일부터 7월 2일까지 물병 자리는 현실의 별(토성)이 머물고 있으며 동지 다음날은 물병 자리에서 토성과 확대와 보호의 별(목성)이 겹치는 타이밍이 있습니다. 춘분에서 동지 걸고, 물병 자리의 에너지가 강해집니다만, 동지 이후 더욱 강해지겠죠. 이는 천문 역에서 보면 이미 알고 있는 일이에요.그 현실이 어떻게 될지는 물병 자리의 당신이에요"그리고 이 물병 자리의 보름달은 우리가 지금 어떤 현실을 만드는지 가르칩니다.

     

    물병자리 운세(8월 1일~8월 14일)는 물병자리에서 보름달을 볼 수 있습니다.이 보름달에서는 3월 22일부터 7월 2일에 토성이 물병자리에 체류하던 때를 회상하고, 다시 토성이 물병자리에 오는 12월 17일 이후의 일을 응시해 자신의 방침을 세울 때입니다.5일에 수성이 「인간 관계」의 방에 들어가면 이 방에는 태양도 있고, 한 사람과의 관계가 테마가 됩니다.상대방으로부터 빛이 닿고, 당신도 그것을 돌려줄 타이밍이에요.8일에는 금성이 '루틴워크와 일상생활'의 방으로 갑니다. 그 때는 정상적인 생활을 여유를 가지고 즐겁게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한편, 「환경, 전달」의 방에 들어가 있는 행동이나 싸움의 별(화성)은 당신에게 새로운 몰입을 할 수 있도록 작용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다만 사회 정세도 있고, 그것이 잘 진행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 때도 있다고 생각합니다.이 시기에는 인내심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이번 사야의 별자리 운세에서는 코로나 이후에 바뀐 일상생활과 함께 앞으로 물병자리의 당신들이 어떤 형태로 살아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때에 물병자리의 당신들이 원하는, 혹은 목표로 하는 그것을 현실화할 수 있는 좋은 단계가 된 것 같습니다.힘든 부분도 있지만 모든 건 저희 하기 나름! 그리고 결과가 안 나와도 버티는 거! 이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그래도 가장 중요한 건 건강 아니겠습니까? (장마가 끝나갈 폭염에 대비해서 다들 몸에 좋은 음식 잘 챙겨드세요~! 물병자리 분들 모두 저를 이쁘게, 멋지게! 생각하며 소망이 이루어지길 빌어요):)

    게시물의 저작권은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무단 수정 및 재배포는 삼가해 주시고 블로그 내에서만 관람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공감과 코멘트는 사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