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온다는 가수 코요태 '메 쓰리' 노래에서.
    카테고리 없음 2021. 2. 4. 22:11

    혼성그룹 삭스리의 탄생을 전 국민이 지켜본 가운데 시청자들은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삭스리에 들어온 수많은 후보곡을 기억할 것이다.

    좋은 노래가 많아서 좀 아쉽기도 했지만, 삭스리 후보곡 중 하나가 다른 가수 버전으로 나온다고 해.

    그 가수는 고! 요! 태!
    싹슬리가 블라인드 테스트 할 때 계속 코요테를 언급했는데 이 노래 코요테 주면 딱이라고 하더라고.
    코요테는 팬들과 더 교제며 좋다고 YouTube채널을 개설했는데 그곳에서 이에 대한 코요테 멤버들의 솔직한 심정?을 말한다.
    코요태는 오래가는 사람들이고 눈뜨기는 높게가는 사람들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스리) 기사가 날 때마다 많은 매스컴에서 이야기해준다.서우리는 감사하다는 코요태.
    그리고 안 쓴 곡을 우리 땅에 올려달라고 하는 거야
    그러니까 리더 김종민이 바로 저희한테 주세요! wwwwwwwwwwwwwwwwwwww

     

     

     

     

    그리고 며칠 뒤

    싹이 쓰리가 쓰지 않는 곡 중 한 곡을 코요태가 받기로 했다고 한다.
    어떤 노래인지 모르지만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나오세요ㅠ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