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인의 배농치료로 해결축농증 코빼기카테고리 없음 2021. 2. 13. 23:30
안홍식 원장
찬바람이 코끝을 스쳐 기온차로 보온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콧물, 코막힘, 재채기 축농증의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주위를 보면 축농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어린이부터 임산부,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나타나며 축농증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데 주변환경, 스트레스, 생활습관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축농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특히 축농증은 일교차가 커서 찬바람과 건조한 공기의 가을에서 겨울사이 감기나 비염을 통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축농증 치료로 증상을 치료하고 예방할 필요가 있습니다.감기에 걸리거나 비염이 있는 분은 비점막의 염증과 부종으로 콧물이 밖으로 흐르지 못하고 코 뒤로 넘어져 부비강에 쌓이면 부비강염, 즉 축농증이 됩니다. 양 볼과 이마에 있는 부비동 내에 염증이 생겨 발생하는 질환이 축농증입니다. 부비강과 연결된 좁은 통로로 분비물을 배출시켜 환기를 시키는데, 비염이나 감기에 걸리면 부비강 입구가 좁아져 분비물 배출과 환기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세균감염으로 축농증이 발생합니다.송파꼬비한의원에서는 면봉을 이용한 배농요법으로 축농증 증상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원인으로 생긴 점막의 염증과 붓기를 면봉에 약을 묻혀 점막을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자신의 코 상태에 맞는 약제를 선택하여 축농증을 치료하는데, 약제가 점막에 흡수되면 다양한 원인으로 점막의 염증과 부기를 치료합니다.그 안에 쌓여 있던 누런 물기와 끈적한 콧물이 밖으로 시원하게 배출시킵니다.
한두 번의 축농증 치료가 아니라 본인의 증상에 맞는 꾸준한 콧물을 흘리는 배농입니다.법으로 점막의 기능을 회복시켜 점막의 염증을 줄여 튼튼하게 하고, 가장 중요한 점막의 부기를 줄여 부비강으로 이어지는 좁은 통로를 열어 고름의 배출과 환기를 통해 축농증을 치료합니다.한방치료와 각종 물리치료를 통해 코의 기능을 회복시키고 증세를 완화시켜 치료효과를 더욱 높이고, 집에서도 축농증을 치료할 수 있는 자가치료제를 사용함으로써 코의 건강을 유지하고 예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