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니지 2M 미니게임으로 몸풀기! 하반기 기대작
    카테고리 없음 2021. 3. 15. 04:58

    리니지 2M을 기다리면 설레인다. #하반기대작 #미니게임 #리니지2M " 사전예약부터 사전혈맹 결성 그리고 미니 게임이벤트" 그림 | 뉴턴 링고

    하반기 기대작 3장 중 하나인 리니지2M, 아마 기다리는 사용자가 정말 많을 것 같다. 물론 사용자 입장에서는 이렇게 잇따라 나오는 것에 감사할 뿐이다. 리니지 2M의 경우 원작 버프를 확실히 받아 출시 전부터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늘 사전예약 700만을 돌파했다는 기사가 나서 이미 사전예약으로 한 번 증명됐고, 사전 캐릭터 생성을 위해 처음 오픈된 100개의 서버가 2시간 만에 조기 마감됐다는 것은 이 게임의 기대감을 단편적으로 보여주는 화제였다. 게임을 만든 제작사의 자신감도 있고 차근차근 공개되는 게임 정보를 들여다보면 올해를 마감하는 최고의 게임 등장이 되지 않을까 기대한다. 물론 스스로 플레이 해 보고 운영을 지켜 나가야 합니다만, 지금 핫한 게임이라는 것은 인정!?
    모바일 게임 소식을 전하면서 사전 예약 얘기는 늘 하지만 이런 경우는 드물다. 이거는... 서버가 새로 오픈할 때마다 마감된다. 최초 100개 서버 마감에 이어 오픈한 엘피나 서버도 빠르게 종료됐지만 그것도 최근 신규 서버로 오픈한 아이린에서 현재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역시 신규 서버의 장점은 처음에 사람들이 몰린 서버에 비해 좋은 별명을 먼저 얻기가 쉽다는 점이다.
    그래서 정말 원하는 닉네임을 찾기 위해 비어 있는 서버를 찾아가기도 하고 혈맹으로 함께 뛰기로 한 서버여서 그냥 차선책의 별명을 선택하기도 한다. 우선 나는 뉴턴링고의 별명을 선택, 그래 그렇게 인기가 많거나 집중하는 별명이 아니어서 무난하게 캐릭터 작성 완료!! 캐릭터 작성은 플레이NC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참여가 가능하며 플레이NC 계정이 없으면 구글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후 약관의 동의를 거치면 캐릭터 작성이 가능하다.그러니까 캐릭터 생성은 필수야!
    실제로 뉴턴 의사과는 처음 블로그를 운영할 때부터 사용해 왔기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별명이다. 애플 제품을 좋아했고 아이폰으로 할 수 있는 것을 얘기해 보자는 첫 번째 생각으로 애플과 관련된 두 단어의 조합으로 만들었는데~ 이제 게임 별명은 뉴턴 사과로 통일됐다. 아마 게임 중에 이 별명이 보이면... 맞아요. 접니다.
    일단 캐릭터를 작성했다 그렇다면 다음은 사전 혈맹 결성은 어떨까?! 원래 리니지라는 게임은 혈맹이 매우 중요한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대규모 전투와 기존에도 다양한 스토리를 만들어내고 있는 대표 콘텐츠지만 리니지 2M에서는 어떤 혈맹 콘텐츠로 이용자를 열광시킬지 궁금하다. 우선 함께 플레이하는 유저들이나, 이미 혈맹에 대해서 많은 준비를 하고 있는 유저들도 볼 수 있었다.
    혈맹 결성으로 뒤에 설명할 미니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제작 상자를 받을 수 있다. 혈맹에 가입하면 미니게임 상자 5개를 지급하고 매일 출석할 때마다 미니게임 제작함 1개씩 받을 수 있다. 보상과는 무관하게 우선 유저와 사전에 단결하여 게임을 함께 즐길 준비를 하는 과정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하반기 기대작 리니지2M 미니 게임
    현재 리니지 2M 미니게이 무가 진행 중이다. 미니게임 보상으로 인게임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정식 발매를 기다리며 즐기기에 좋다. 우선 방법은 쉽게 받은 제작박스를 오픈 >> 나온 재료로 무기제작 >> 제작한 무기를 강화한다. 그러면 무기의 등급에 따라 점수가 결정되고(물론 높은 등급의 무기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그럼 이 포인트로는 뭘 할 수 있는 거야?! 포인트 숍에서 리니지 2M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영웅무기박스부터 무기강화주문서, 아데나, 정령탄까지 받을 수 있어 기다리는 시간도 어렵지 않다.
    상술한 바와 같이 강화는 안전구 간혹 강화가 쉽지만 강화 단계가 올라갈수록 무기가 망가질 수 있다. 그래서 자원 확보가 중요하다. 그럼 제작함 확보가 중요하기 때문에 위에서 말한 대로 우선 사전 혈맹 가입(5개), 참석(1일 1개), 바트툰 행사 참여, SNS 공유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다.이번에 리니지 2M 스페셜 영상이 추가 공개됐다. 아마 TV 광고로도 보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 얼마나 정식 개장일만 기다리고 있는지를 알려주는 영상이다. 모바일 게임 권태기가 온 사용자들도 다시 한번 플레이해 볼 만한 하반기 기대작이라고 생각한다. 조금은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게임이 되기를 기대한다.

    이 밖에도 이번에 대표 캐릭터 영상이 공개되었다.

    개인적으로 엘븐 스카웃을 플레이 할 예정이었는데, 대표 캐릭터 영상을 보니 레지나가 좋더라~ 이번에 영상으로 공개된 대표적인 캐릭터는 <에일나> <고스트헌터> <레지더> <토르>다.
    이번엔 클래스도 다양하고 게임 를 하면서 어떤 반으로 키울지 고민해보자. 영상미로 봐서는 에르나도 좋다고 생각하지만~ 클래스의 특성을 살려서 짧은 영상으로 잘 만들었던 것 같다. 이번 반의 대표 영상은 리니지2M 공식 페이지에서 모두 볼 수 있으니 미니 게임을 하면서 보는 것도 좋다.
    지금까지 미니 게임 이벤트 의 소식과 사전 캐릭터, 혈맹 생성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사전예약이 32일 만에 500만을 돌파했고 오늘 57일 700만을 돌파해 국내 사전예약 최다 기록을 경신했다. 이처럼 리니지 2M은 최고의 하반기 기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정도면 사전예약은 필수 아니겠어?! 저는 미니게임을 즐기면서 나오는 추가되는 게임 정보를 보면서 기다리자.

    :: 공식 페이지 바로가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