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대로 맛본 후의 후기를 공유합시다. 편도염에 좋은 음식
    카테고리 없음 2021. 3. 28. 14:51

    이웃들은 안녕하신가!오늘의 포스팅은 기관지 건강에 대한 소식을 준비했습니다!사실 제가 몇 달 전만 해도 편도염에 좋은 것만 먹을 정도로 상태가 좋지 않았거든요.

    그래도 변하는 게 없어서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관리해 준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는데.

    이 노하우가 기관지가 안 좋으신 분들한테 통할 것 같아서 공유할게요!그럼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해 주세요.

    언제부턴가 확실히 기억나지 않아 아닙니다만, 아마 첫 번째 증상은 목이 건조한 상태였던 것 같습니다.당시는 반드시 그만둘 것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가벼운 증상이었기 때문에 끝마쳤기 때문에

    그런데 왜 점점 목의 이질감을 유발하여 만지지 않아도 따끔따끔할 정도로 통증이 오고 오한까지 유발하는 건가요?떨리다

    너무 놀라서 검색을 해보았더니 아주 편도선염 증상과 일치하고 있었습니다.세균성 바이러스가 주요 원인으로 청결유지를 우선적으로 관리가 미흡한 경우 만성질환이나 편도결석 등으로 발전할 우려가 있으므로 일상적인 관리를 권장합니다.
    하고 몇 개 찾아봤는데 딱 좋은 관리방법이 있더라고!편도염에 좋은 음식이었어요!아무래도 일상에서 관리하기도 편하고 목이 너무 말라서 따뜻한 차 등으로 관리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알아본 걸 말씀드리자면!안토시아닌이 풍부하여 몸속에 불필요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작용이 있는 가지, 피로회복과 면역향상에 좋은 배, 소염작용이 있는 도라지, 양파, 매실 등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반찬은 물론, 차나 국의 형태로 꾸준히 관리해 주고! 건조함과 꺼칠꺼칠함은 어느 정도 잡혀도 이 증상 다음에는 도저히 가지 않아요...뭔가 이것만 가지고는 뭔가 부족한 느낌?

    그러다 보니 다른 관리까지 찾게 됐죠. 그런 와중에 한 번은 원료 연구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친구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수다를 떨다가 편도염 이야기를 했더니 바로 협찬을 받으라고 하셨죠?

    들어보니까 협력회사에서 신제품을 내고 본인도 그 원료 연구에 참여하고 있는데 이건 성분이 아주 좋다고 하더라고요!

    마침 편도염에 좋은 음식만으로는 부족함을 느낄 때여서 어찌나 좋은지 고민없이 수락했어요!그래도 뭔가 알고 관리해야겠다고 생각해 여러가지 질문을 했더니 친구답게 이메일로 자료는 보내주었어요^^

    그것을 참고로 몇 가지 말씀드리면, 이것은 기관지 복합 식품류로 기관지를 복합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군입니다!

    기관지는 증상의 재발이 잦을수록 민감한 부위이므로 일부분만 관리하기보다는 염증, 알레르기, 면역력을 동시에 관리하는 것이 효율적이지만, 그래야 증상과 재발의 위험성에서 확연히 멀어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보다 꼼꼼한 관리 그래서 원료 하나하나에 신경을 쓰던 것이 주원료로 맥문동, 도라지, 어성초, 해삼 등이 들어 있었다고 해요.

    편도염에 좋은 음식임은 물론 복합적인 관리를 돕기 위해 적정 영양소의 균형을 고려한 것이라고!

    그리고 화학적 부형물이 신경 쓰이지 않는 고리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몸에 부담없이 흡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안 그래도 평소에 친구 하지만꼼꼼히하고있었기때문에직접원료연구를했기때문에뭔가더믿음이갔는데,이렇게자료를통해보니더마음에들었습니다.ㅎㅎㅎ 바로 케어 돌입했어요~
    + 코멘트 진행 전 참고사항 하나 말씀드리면, 지인회사에서 제품명 노출은 과대광고의 우려가 있다고 하여, 금일 포스팅은 블라인드 리뷰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하여 원료에 대한 내용을 중점으로 전해드리며 정확한 내용을 기반으로 마지막 정리까지 해드리니 꼭 참고해주세요~^^

    자! 그럼 저 같은 경우는 3개월 정도 관리를 했는데 확실히 전보다 목이 편해진 걸 느낍니다!그래서 협찬이 끝나가고 있는 지금은 관리의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사비로 주문을 해놓은 상태입니다.(웃음)
    그 대표적인 리뷰를 하다 그러고 보니 우선 기관지에 수분이 많이 돌기 시작했어요!제가 처음에도 말했지만 목이 건조해서 건조기로 돌리는 듯한 느낌을 자주 받았거든요.

    그런데 관리를 하고 나서는 단순한 건조 이상으로 수분이 돌기 시작했기 때문에 통증도 점점 줄어들고 이물감도 좋아졌어요.

    그래서 딱 그때다!하고 싶어서 더 열심히 관리를 계속 해줬기 때문에!그 뒤로는 예민함까지 많이 줄었어요.

    사실 이번에 편도염 증상이 시작되면서 성격도 많이 뵈었는데, 목의 통증이 항상 달라져서 왠지 신경질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안 그래도 목이 아픈데 괜히 누가 말을 걸면 괜히 밉고 먹기 힘든 수분 없는 걸 먹으면 괜히 열 받고 이런 거...

    하지만 관리를 하고 나서는 이런 사소한 문제로 신경쓰지 않아도 돼!정신건강에 좋은 느낌인데요?(웃음)

    아! 그렇다고 제가 지금까지 이것만 해준 게 아니라 아시다시피 편도염 좋은 음식도 먹어줬어요ㅎㅎ근데 기존관리에 이 방법이 하나 늘었을 뿐인데 관리가 한결 편해진 기분이라 저는 이게 얼마나 대견한지 몰라요.^^

    그럼 글이 더 길어지기 전에 마무리 할게요.저는 이렇게 기관지를 관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건 약이 아니라 꾸준한 관리가 필요했고 사람마다 반응이 다를 수 있었지만 덕분에 새로운 기관지를 얻은 것처럼 건강해졌으니 이웃분들도 참고해 보세요!

    그래서 마지막에는 기관지 복합 식품류를 선택하는 방법을 요약하면서 복습합니다!

    우선 '기관지 복합식품'을 검색하여 맥문동, 도라지, 어성초, 해태가 들어 있는지 확인고리 형태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웃 모두 건강한 하루 되십시오.다음에는 더 유익한 소식 알려드릴게요.안녕하세요!*^^*

     

    해당 글은 연구기관에서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섭취 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