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이의집 시즌 1~2 간략리뷰 요즘 빠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카테고리 없음 2021. 4. 8. 20:57
집 생활이 길어지니까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하나 둘 골라보는 재미가 좀 생겼어요.처음 빠진건 경이로운 소문이었어요.그 후 스위트홈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중 '종이의 집' 시즌 1~2 보는 재미에 빠져서 며칠을 몸부림쳤습니다. (웃음)
예전에는 영화관 후기도 많이 올렸었는데 요즘은 영화관에 갈 일이 없어서 집에서 넷플릭스 대신 하고 있어요.
찾아보면 정말 재밌는 드라마가 많더라고요개인적으로 넷플릭스 드라마에 추천하고 싶은 종이의 집~ 아직 못 봤다면 꼭 보라고 추천!! 하고싶어요 ㅋㅋ
특이하게도 나라 이름인데 캐릭터와 묘하게 잘 어울렸어요. ㅎㅎ특히 나이로비,도쿄베를린,헬싱키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조폐국을 장악한 뒤 경찰과 극적으로 대립하면서도 인질협상을 지능적으로 잘해 시간을 벌어 돈을 마련하는 과정은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습니다.
사소한 것 하나하나가 모두 교수의 능숙한 각본이라는 점에 놀랐지만, 8명의 범죄자들은 저마다 매력을 갖고 있어 보는 즐거움을 더합니다. 그들 중에는 서로 사랑하는 커플도 있고, 범죄자와 인질 중에도 커플이 탄생하는데, 처음에는 스톡홀름 증후군인 줄 알았는데 진심으로 사랑하는 커플이 됩니다.
일단 말이 많아요어딜가도말많은인간은환영받지못하죠.자기멋대로떠들고비겁하니까총맞았을때통쾌까지.얄밉거나 나중에 이렇게 폭탄에 몸이 감기는 꼴이 됐네요.가짜 폭탄이었는데요?
각본이 훌륭하고 개연성 높은 전개~ 무엇보다 매력적인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였던 종이의 집 시즌 1~2까지 열심히 봤죠.
강도가 인질보다 다정하고 강도 편에 서는 기묘한 드라마입니다
한국판도 제작한다고 들었어요.사후약방문도 꽤 늦어지고 있습니다만, 후후 아직 보지 않은 분은 한번 찾아봐도 좋을것 같아서 올려 보았습니다.
이상 넷플릭스의 추천 종이의 집의 간단한 감상을 끝내고 가끔 재밌게 본 시리즈나 영화가 있으면 소개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