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악화될 수도 있습니다.산 본역 백내장 자외선 노출시
    카테고리 없음 2021. 5. 12. 05:37

    야마모토역 백내장,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악화될 수 있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 한국에서 약 60만 명의 환자가 백내장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단일 수술로 한국인이 가장 많이 받는 수술이며, 백내장은 60대의 50% 이상, 70대에서 70% 이상의 유병률을 보일 정도로 흔한 질환이지만, 백내장은 주름살이나 흰머리처럼 노화현상이므로 아무도 피할 수 없고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그리고 더운 여름에 젊은이들의 레저나 여행 같은 활동량이 늘어나면서 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강한 자외선을 노출하면 신체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어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외부에 직접 노출된 눈은 파장이 긴 자외선이 직접 침투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자외선에 노출되면 백내장이 발생할 위험이 높습니다.

    야마모토역 백내장 안과에서 말하는 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가 불투명해져 시력에 이상이 생기는 질환을 말하며 수정체는 카메라의 렌즈 기능처럼 눈에 빛을 모아 망막에 상을 남기는 역할을 합니다. 백내장이 발생하면 투명한 수정체가 탁해져 빛을 차단하게 되어 초점을 맞출 수 없기 때문에 마치 안개가 낀 것처럼 물체가 흐려 보일 수 있습니다.

    백내장의 주된 원인은 노화로 알려져 있지만 강한 자외선 노출, 흡연, 음주, 전자기기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와 같은 외부적인 원인으로도 발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뇨병이나 고혈압 환자는 합병증으로 백내장을 앓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백내장은 단기간에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수년에 걸쳐 발생하는 질환으로 초기에는 특별한 이상증상이 나타나지 않지만 수정체의 불투명성이 커질수록 시력이 저하되고 빛이 퍼지는 눈부심 증상이 나타납니다.물체가 여러 개 보이는 복시가 발생할 수 있으며, 드물게 사물의 색상이 일그러져 보이거나 눈의 안압이 증가하여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야마모토역 백내장 안과에서는 백내장의 초기에는 안약을 이용하여 진행 속도를 늦출 수 있지만, 가장 뛰어난 백내장 치료 방법은 수술임을 안내합니다.

    백내장이 발병하면 시야가 안개처럼 뿌옇게 흐릿하고, 시력저하, 눈부심 또는 사물이 겹쳐 보이는 증상이 나타나 초기에는 약물치료를 이용하여 경과를 늦추어 경과를 지켜볼 수 있지만 근본적인 원인해결을 위해서는 백내장 수술은 불가피하다고 야마모토역 백내장 안과에서 알려드립니다.

    간혹 백내장을 앓는 환자들 중에서 수술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수술비용, 회복기간 때문에 고민하는데, 그래서 안과에 내원하지 않고 방치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위험한 선택이죠! 백내장 수술은 수술시기를 놓치면 곤란해요! 수술할 타이밍을 놓치면?과숙 백내장으로 연결되어 수술 자체가 불가능해지는 것이나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백내장을 경험하고 있는 경우는, 근처에 위치하는 #야마모토역 백내장 안과에 내원하여 정확한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하고, 정밀한 검사를 기초로 의료진과 충분히 면담한 후에 적절한 수술 시기를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불쾌감을 느꼈을 때 수술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백내장 수술은 탁한 수정체를 제거한 후 공수정체를 삽입함으로써 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빠른 수술과 적은 통증으로 편의성이 크게 향상되어 개인의 눈 상태와 여건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백내장의 초기 증상을 가볍게 받아치우고 치료시기를 놓치면 녹내장 등 합병증의 위험이 높아집니다.백내장이 의심되거나 그것을 경험한 경우에는 가능한 한 빨리 안과를 방문하여 의료진과 상의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백내장 수술은 기존의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 수정체를 삽입하기 때문에 안과 수술 중 난이도가 높습니다.단순히 수술비만 생각하지 말고 의료진의 이력이나 세밀한 검사가 가능한 장비가 있는지 알아봐 주세요.

    경기도 군포시 산본로 323번길 15 동산상가 3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