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극한직업을 포함한 10개 초웅 스메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1. 5. 13. 05:30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극한직업 포함 10가지 추천

    드디어 금요일 밤.주말이다. 푹 쉬면서 드라마나 여러가지 보고 쉬어야 하는데 나의 경우 오늘은 나름대로 큰 문제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상처를 받은 하루였다. 한국 방송국은 다 이런가? 자신들이 필요할 때만 찾아서 필요가 없어지면 사후 처리는 물론, 일률적으로 해둬. 뒷마무리는 내 몫. 나는 잘못이 전혀 없는데 왜 내가 상처를 입어야 하느냐. 아무튼 우울한 마음을 달래줄 넷플릭스의 한국영화 추천상품 10가지를 게재해보자. 주로 최근 나온 작품들이 중심이다. 아주 좋은 건 요즘 넷플릭스에 여러 가지 무비가 매주 올라온다는 거? 외국 영화, 국산 상관없이 다양한 것은 늘 좋은 법이니까. 그러면 추천작 소개를 해보자 아래 10개 픽한 건 순전히 제 기준이라 어떤 분은 재미없을 수도 있고, 사람마다 다를 수도 있어요!

    [1. 극한직업(Extreme Job) 20 19] 항상 헛수고하고 팀 자체가 허술한 경찰 마약반 어느 날 일을 제대로 하기 위해 건수를 하나 따는데 이들은 잠복근무로 위장하려고 범인들 집 앞 치킨집을 떠맡는다. 그렇게 문을 연 치킨집이 생각보다 번창하면서 한국에서 체인점을 열면서 발생하는 모든 에피소드를 다룬 하이 코미디물. 이병헌 감독의 세 번째 장편작. 이거 다 보면 수원 왕갈비 통구이가 먹고 싶다. 실제로 매출이 많이 올랐다는 소문이

     

     

     

     

     

     

     

     

     

     

     

    출처 : 영화 극한직업 비디오클립 극한직업 극한직업을 보면서 많은 장면에서 웃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내 개그코드에 가장 부합하는 장면. 나 화교 출신이라고 중국어 한 거 진짜 웃겼어.

    넷플릭스의 한국 영화 추천 작품이 국내에서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작품이다. 제작비는 약 95억원이지만 총 수익이 제작비의 15배가 넘었다.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몰려든 사기꾼을 잡는 사기꾼들의 스릴 넘치고 예측 불가능한 팀플레이를 그린 범죄 오락 영화. 주연은 현빈 유지태 배성우 박성은 나나 안세하 최덕문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반적인 줄거리나 흐름이 과거 조희팔 사건과 비슷한 부분이 많다. 일본의 유명 만화 쿠로사기와 많이 닮았다. 나름대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무비다.
    [3. 탐정 리턴즈 (The Acci dental Detective 2) 2018] 탐정극 같은 개그 장르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역대급 미제 사건을 해결한 추리콤비 셜록홈즈 덕후의 만화방 사장 강대만(권상우)과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이렇게 두 사람은 국내 최초로 탐정사무소를 차리게 된다. 특히 여기에 전직 사이버수사대의 에이스였던 요치(이광수)까지 영입하게 되는데. 제대로 문을 연 탐정사무소 그들이 그 임무를 잘 수행해서 돈을 많이 벌 수 있을까?
    [4. 완벽한 타인(Intimate Stra ngers) 2018] 원작이 따로 있어 2016년 개봉한 이탈리아 영화 '퍼펙트 스트레인저'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그런데 공개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최신작이지만 이미 이 작품은 한국을 비롯해 스페인 그리스 프랑스 등 유럽 여러 나라와 터키 인도 등에서 무려 18차례나 리메이크돼 가장 많이 리메이크된 작품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됐다고 한다. 그만큼 새롭게 이들 국가에 맞춰 제작될 정도로 인기가 있으니 이번 기회에 넷플을 통해 확인해보자.
    [5. 공작(The Spy Gone N orth) 2018] 넷플릭스의 한국 영화 최근에 나온 것 중에 역시 하나 고를 수 있는 공작 황정민 이성민 조진은 주지훈 주연으로 과거 흑금성 사건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첩보극이다. 과거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받기도 했던 공작은 청룡영화상 감독상 백상예술대상 작품상 영평상 감독상 수상작이다. 주말 시간 날 때 아직 못 보신 분들이 있다면 이 작품만큼은 꼭 보시길 권한다. "북쪽에 간 간첩 이야기"
    [ 6 . 1987 ( When the Day Com es ) 2017] 정말 명작이었던 <지구를 지켜라> 장준환 감독이 연출한 역사 드라마 영화. 1987년 6월 항쟁의 기폭제가 된 박종철 고문치사 사건을 둘러싼 진실 은폐 세력. 그러면서 진실을 알리려는 세력의 얘기를 꺼낸다. 당시 사건을 은폐하려던 상부의 지시를 무시하고 법에 따라 부검을 강행한 최환 부장검사. 그리고 영등포교도소에 복역 중이던 민주화운동가 이부영이 옆방에 수감돼 있던 고문경찰관을 통해 진실을 알고, 친한 교도관을 통해 천주교정의구현전국사제단에 알린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암울했던 80년대의 잔상을 제대로 그린 작품.
    [7. 국가 부도의 날(Default) 2 018] 일찌기 있었던 IMF 사태를 배경으로 한 작품. 그때의 긴박했던 모습을 잘 다루고 있다. 스플릿을 연출한 최국희 감독의 두 번째 장편작. 1997년에 일어난 대한민국의 외환위기를 말해준다. 특히 국가부도 위기를 1주일 앞두고 서로 다른 선택을 하게 된 사람들의 내용을 그림으로 그렸다. 다만 모든 것을 사실적으로 드러내지는 않으며 절반은 사실, 절반은 허구라고 보면 된다. 시작할 때부터 이 영화는 실제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제작됐지만 모든 인물이나 사건은 픽션에 의해 재구성됐기 때문에 실제와는 다를 수 있음을 밝혀내겠습니다라고 나온다. 그래도 어느 정도 픽션을 감안해서 시청하면 될 것 같다.
    [8. 마을 사람들 (The Villagers) ) 2018] 넷플릭스의 한국 영화 추천 리스트에 들어갈까 말까 한 작품인데 일단 넣었어 내 경우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네이버 평점은 별로 안 좋아 어느 시골 한적한 마을에 여고생이 사라진다. 기간제 교사로 들어온 외지 출신 체육교사 기철. 그는 도시 분위기가 심상치 않음을 알게 된다. 마동석 영화의 특징상 그가 극을 이끌게 된다. 근데 그게 전부이긴 해 실종된 여고생에게는 유일한 친구가 한 명 있었으니까... 유진(김새론)이 도와줄까?
    [9. 미스 백(Miss Baek) 20 18] 한지민, 김시아, 이희준 주연 어린 나이에 전과자 타이틀을 달고 가난하고 외롭게 살아온 백상아. 세상에서 아무도 믿지 않고 아무 생각 없이 살던 어느 날, 홑옷을 입고 혹독한 세상에서 탈출하려는 아이 지은을 만나게 되는데. 상아가 보면 왠지 자신을 닮아 보이는 아기 지은을 외면할 수 없었다. 상아는 지은이를 구하려고 세상과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지만... 그들은 행복해질 수 있을까.
    [10. 삼진그룹 영어 토익 클래스 (Sam Jin Company English Class) 2020] 최근에 재밌게 본 무비. 특히 보다가 타일러 라쉬가 영어강사 나와서 얼마나 좋았는지... 말해줘 너무 좋아. 한국의 90년대 모 대기업에 다니던 말단사원 이자영(고아성분)이 공장 심부름을 나갔다가 현장에서 폐수 방류를 목격하면서 일어난 일이다. 유쾌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아. '마이드림 이즈 커리어우먼!' 결국 해피엔딩! 1995년 토익 600점만 넘으면 대리 역할을 할 수 있었던 그 시절의 이야기.
    이상으로 내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넷플릭스의 한국 영화 추천작 10편을 올려보았다. 난 다 본 것 같아 위 목록에 소개되지 않은 작품들 속에도 명작이 많다! 한동안 정종서 붐을 이끌었던 <콜>도 그 예시로 들 수 있는데 넷플에 생각보다 볼 게 없다는 분들이 많은데 다들 못 보셨기 때문이라는 거죠. 찾아보면여러명작들이있으니까주말에시간있을때보자. 저는 보는 게 다양하고 여전히 좋아하지만... 극한직업, 너무 재밌어서

    [사진출처] 각 영화 스틸컷

    [작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