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줄거리 등장인물 (#시즌2 #예고편 #로맨스 #스릴러 #You) 넷플릭스 미드의 추천 <너의 모든 것> 시즌1카테고리 없음 2021. 7. 26. 12:26
넷플릭스 미드스메의 <너의 모든 것> 시즌1 줄거리 등장인물 (#시즌2 #예고편 #로맨스 #스릴러 #You) 미드 <너의 모든 것> 시즌1을 보지 않고 읽는 분들을 위해 쓴 글이며 넷플릭스에서 일반에 공개된 정보를 바탕으로 글을 쓴다.
작년 말쯤에 너무 재미있었던 넷플릭스 미드 <너의 모든 것> 시즌1
이 드라마의 주인공 펜 버드글리의 얼굴만 보고 시작한 미드다.펜 버드글리 하면 잘 모르는 사람이 많겠지만, 가십 걸 댄 험프리 하면 아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나는 미드 가십 걸의 광팬이었기 때문에 가십 걸이 끝나고 나서 뭔가 허무함 같은 것이 있었는데, 겁쟁이 댄이 주인공인 넷플릭스 미드라니 궁금해서 보고 말았다.
넷플릭스에 나오는 '너의 모든 것' 줄거리마음이 끌리는 사람에게 접근하기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할 수 있다.위험한 매력의 소유자 집착의 끝을 보이는 남자.그의 소름끼치는 로맨스가 시작된다.줄거리처럼 가십 걸의 결점이 드러난 험프리가 너의 모든 것에서는 집착의 끝을 보여주는 사이코 스토커로 등장한다.
이 미드의 장르를 말하자면 로맨스, 스릴러, 드라마 이 정도? 가장 정확히는 로맨스 스릴러다.
내가 이미드를 보면서 한결같이 느낀 것은, 영상이 따뜻해 보인다, 남녀 주인공이 예쁘고 잘생기고 눈이 건강하다, 하는 느낌이었던 약간(?) 스릴러가 더해져 있기는 하지만, 아주 잔혹한 장면이 나오거나 무서운 드라마는 아니므로 평범한 로맨스보다 더 새로운 느낌의 로맨스물을 보고 싶다면 이 드라마를 추천한다.
너의 모든 것(You)
넷플릭스 미드의 추천 너의 모든 것 시즌1 예고편.이 예고편 하나만으로도 느낄 수 있겠지만 펜 버드글리는 달콤하지만 매우 섬뜩한 분위기를 풍긴다.
그러면서 진행되는 미드 '너의 모든 것' 시즌1 에피소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40~50분 안에 런닝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아름다운 금발, 영롱한 하늘빛 눈동자가 돋보이는 그녀. 웃는 모습도 참 곱고 사랑스럽다. 20대 초중반의 보통 처녀 같은 느낌.SNS에 드러내는 것을 좋아하고, 친구와 남자친구의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 일반적인 여자.
여우주연급 등장인물이지만 성격만 빼면 아주 매력적인 인물이다.
조에게 계속 영향을 미치지만 그녀의 정체는 미스터리 그 자체.
2019년 12월 26일 넷플릭스 미드 <너의 모든 것> 시즌2가 방영되는데 시즌1을 한 바퀴 도는 건 필수!!여성 넷플릭스 사용자라면 반드시 통과해야 한다는 필수 미드, 아직 못 보신 분들은 꼭 한번 시간 내보세요.
조의 행동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는 부분이 있지만 그래도 재미있는 미드.
#joeandbeck, #펜버드글리, #엘리자베스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