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런닝맨 방송 출연 이광수와 케미 수상경력 이다희 나이 키 모델 프로필 출연작품 드라마카테고리 없음 2021. 12. 19. 07:53
이다희 프로필 출생 1985년 3월 15일(36세) | 경기도 용인시 출생지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읍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6cm | 51kg | O형 | 260mm 가족 아버지(1958년생), 어머니(1959년생), 누나, 동생(1994년생) 데뷔 아름다운 대한민국 신체 176cm | O형 | 260mm 가족 아버지(1958년생) |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꽃' 데뷔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산타스튜디오'
이다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ahee0315/ 팔로워 193만명, 팔로잉 74명, 게시물 1,081개-이다희(@dahee0315)양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이다희 배우활동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 2003년 드라마 "천년지애"를 통해 연기자로서 처음 출발했다. 같은 시기 프로스펙스의 광고모델로 발탁돼 주목할 만한 신인 CF모델로 화제가 됐다.당시의 광고 #
드라마 슬픈 연가에서 연정훈을 짝사랑하는 친구역으로 출연한 뒤 태왕사신기 각 단역으로 주목을 받았고 시트콤 쿠크 섬의 비밀과 영화 하모니에도 출연해 주목받았지만 큰 주목을 받지 못했다.
올리브TV 푸드 에세이-이다희의 간장맛 레시피, 아침드라마 내 인생의 혜택 등에서 꾸준히 방송생활을 하던 이다희가 감독과 몇 번의 미팅 끝에 따낸 역할이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서도영 검사 역.이 역으로 2013년 큰 인기를 얻어 다비치의 오늘에 맞춰보고 싶어서 뮤비로 대중에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다. 그리고 같은 해 출연한 드라마 '비밀'에서도 '신세영'으로 사랑받으며 2013년을 최고의 한 해로 보냈다.
2014년에는 빅맨의 소미라는 초반에는 시청률이 지지부진했지만 후반에 되살아나는 모습을 보이며 장신이라 패션이 화제를 모았다. 2015년에는 미세스 컵의 민도영 경감 역을 맡았다. 미세스 컵 2를 제작할 정도였으니 충분히 잘된 작품이다. 물론 주연배우는 모두 바뀌었다.
이후 3년간 작품 출연이 없다가 2018년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에 복귀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와 함께 체형 교정을 했는지 휘어진 모습이 사라졌다. 그리고 뷰티인사이드의 '강사' 역할로 도시적이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많은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서도영 같은 이미지도 잘 어울리지만 이제야 자신의 역할을 찾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2019년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WWW에서는 '차현(스칼렛)'역으로 열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다희 런닝맨 이광수 2018년 2월 런닝맨의 게스트로 출연한 이다희는 승부욕에 앞서 특유의 엉뚱한 면모를 보여 시청자들의 큰 호평과 호감을 샀다. 특히 이광수에 대해 "정말 나빴다. [6] 순수함과 귀여움으로 화제를 모으며 '이다희'와 '얌생이'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여러 면에서 해당화를 런닝맨 전체 에피소드에서 역대급으로 웃겼고 그야말로 날뛰는 활약을 했다. 덕분에 이다희가 출연한 런닝맨 388회는 시청률이 2%가량 상승했을 정도다. 그 영상과 차르방이 한동안 유행하면서 이다희를 단순히 배우로만 알았는데 그 클립 영상과 차르방 등을 보고 급호감을 갖게 됐다는 사람들이 많다. 승부욕, 적극성, 순간적인 재치와 응용력, 엉뚱하고 순수한 매력과 발끈하는 모습까지 여러 면에서 예능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줬다.
위의 활약으로 런닝맨의 신프로젝트 '런닝맨 패밀리 패키지'의 장기 게스트가 되었다. 다만 이번 패키지 진행 중에는 게임 규칙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 이광수에게 계속 바보라는 놀림을 받았고, 이어 3부에서는 런닝맨 사상 처음으로 게임 도중 작가에게 규칙을 다시 설명받는 등 의외로 허세를 부리는 모습을 보였다.30대가 이렇게 사랑스럽다니! 4부에서도 쌈 얻어먹겠다며 망할 노래를 불렀고, 부끄러움은 동료 몫 깡통차기 공격&수비 미션에서 종료 몇 초 전 번개처럼 튀어나와 깡통차기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구두 멀리 보내기에서 분석한 가로던지기를 시도하다 폭망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