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는 이유 메모리 폼 매트리스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2. 5. 6. 00:55

     

    만성 두통에 허리 통증까지 겹쳐 하루가 다르게 몸이 안 좋아지는 순간 지인에게 침대를 바꿔 보라고 권해 주었습니다. 특히 허리 통증이 있는 사람은 체중 분산이 잘 되는 침대를 사용해야 통증이 줄어든다는 얘기로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을 받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처음에는 백화점에 갔는데 가격이 얼마나 비싼지 예산을 훨씬 초과해 엄두도 못 냈어요. 아울렛이나 일반 매장도 많이 둘러봤지만 국내 제품은 소재도 한정적이고 사용감도 만족스럽지 않아 결국 수입으로 눈을 돌리게 됐지만 최근에는 병행수입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볼 수 있는 곳도 많아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으로 유명한 베드톱텐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집에서 가장 가까웠던 하남점에 찾아왔는데 지역에 따라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어서 가까이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는 말로 평일 오후에 예약하고 다녀왔는데 도착하자마자 상담을 받을 수 있고 기다림이 싫은 분이라면 나처럼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 상품으로 유명한 여러 브랜드를 살펴봤는데 다행히 매장 안에 모두 진열되어 있었어요. 템퍼페딕, 실리, 헤밍웨이, 스턴스&포스터, 밀리, 슬림 바랜드 등 처음 보는 것부터 유명한 모델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하나하나 체험하며 차이를 느끼기에도 안성맞춤이었습니다.

    평소 만성 두통이 심했지만 최근 들어 자고 일어났을 때 몸이 무겁고 허리까지 불편해진 점이 바뀌게 된 이유이자 고민이었습니다. 자신의 체형과 맞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면 불편한 부분을 느끼게 된다고 해서 1:1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침대를 찾고 싶다고 했더니 차근차근 설명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처음 누웠을 때 편안함을 평가하는 기준 자체가 어려웠어요. 며칠 동안 잠을 자지 않는 이상 편한지 기준이 모호했지만 자세에 따라 포인트를 둬야 할 부분을 미리 알려주고 그에 맞춰 쿠션감의 단계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몸이 느끼는 실제 사용감을 구별하기가 훨씬 편했습니다.

    처음 사용한 것은 실리하고 하이브리드 타입이라 수입 제품 중 가장 익숙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래에는 스프링이 들어 있지만 위에 두꺼운 메모리 폼층이 들어 있어 확실히 앉았을 때의 쿠션감이 각별합니다. 평소 딱딱한 타입은 싫다고 말씀드린 탓인지 컴포트 레벨이 6정도로 평소보다 조금 부드러운 타입이었지만 저에게는 편했습니다.

    몸을 펴고 누우면 확실히 아래에서 지탱하는 힘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잘 지워지지 않게 고정되어 오히려 안정적이라는 느낌까지 들었고 허리나 목의 경우 들뜨는 경우가 많은데 빈틈없이 잘 채워주는 점까지 편안한 포인트를 잘 살렸습니다.

    이리저리 뒤척였을 때 기존에 쓰던 스프링보다 흔들림이 확연히 적었는데 정형외과 의사들이 만든 브랜드라 그런지 몸에 가해지는 압력과 부담을 줄이고 단점을 보완해 주머니 모양으로 만들어진 점에서 분명 장점이 극대화되는 기분이죠.

    다음으로 테스트한 것은 100%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 모델로 유명한 템퍼페딕 브랜드였는데 스프링이 들어있지 않고 폼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하니 확실히 따뜻함과 편안함이 달랐습니다. 처음 사용감은 안으로 하면 들어가는 촉감에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5분 정도 누워있으면 오히려 흔들림도 없고 어느 정도 안으로 들어간 후 몸을 지탱해주는 느낌이 들어서 편했습니다.

    나처럼 허리가 아픈 사람들에게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추천하는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워낙 폼이 소프트해서 빈틈없이 몸 곳곳을 지탱해주고 체압조절 능력은 뛰어나 일반 허리나 어깨에 힘이 들어가기 쉽지만 그런 불편 없이 몸을 편안하게 해준다는 점에서 지금까지 사용해온 침대와의 차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템퍼페딕처럼 100% 메모리폼이 마음에 든다고 전해드렸더니 같은 브랜드의 제품을 2개 정도 더 보여주셨는데 저는 처음 사용한 모델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이즈만 좋으면 매장에 있는 상품을 전시가에 구매할 수도 있고 새로운 상품을 주문할 수도 있다고 해서 저는 사이즈 변경을 위해 주문으로 진행했습니다.

    매장에는 다양한 프레임도 전시되어 있었는데 디자인을 보고 구매와 제작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외 모델은 대부분 사이즈 규격이 다르기 때문에 한국 프레임과 사이즈 차이가 나는 것이지만 주문 제작이라면 이러한 불편함 없이 원하는 사이즈나 색감, 디자인으로 만들 수 있다는 점도 매우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레임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수납 능력이나 콘센트가 더해지기도 했고 조명이 더해져 인테리어적인 효과를 주는 것까지 다양하고 선택의 폭도 넓었지만 저는 너무 화려하기보다는 예쁜 패브릭 프레임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습니다. 하단 부분도 폐쇄형으로 되어 있어 안정적으로 바닥에 고정되어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끝까지 꼼꼼히 상담해 주신 후 계약 당시 일련번호나 정품 인증 같은 안내도 해주셨고 배송받을 날짜도 꼼꼼히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배송을 받아 제품 자체에 문제가 있을 때 받을 수 있는 A/S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가르쳐 주신 덕분에 안심하고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을 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구입했는데 분명 후회없는 선택이라 너무 기쁩니다. 침대라는 것이 자주 구입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내장제 구별도 어렵고 브랜드도 상당히 낯설게 느껴져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여러분도 상담을 받고 저에게 맞는 침대를 찾고 싶다면 침대탑텐에 방문하셔서 도움을 받아보세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