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골드 리프팅 크림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이야 메디힐 컬러즈 멀티
    카테고리 없음 2022. 5. 12. 10:47

     

    피엑스 화장품 중 두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메디힐 컬러즈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입니다! 처음에는 선물로 받아서 써보고 너무 좋아서 쌓아놓고 쓰고 있어요.:) 영양이 풍부하고 탄력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만, 괜찮으십니까? 저뿐만 아니라 엄마도 좋아해서 떨어질 때마다 준비하고 있어요. 보습도 좋기 때문에 저처럼 건조 타입도 무난하게 사용하기 쉬운 기초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선물용으로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도 친구나 가족에게 줬더니 정말 좋아했어요.

    그리고 이번에 박스가 좀 바뀐 것 같기도 해요. 기존에는 골드 색상이 더 진했다고 생각합니다만, 이번 것은 조금 연해졌다고 할까요? 저번에 사둔게 있어서 비교해보니 그랬다구요! 그래도 내용물은 그대로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용량은 50ml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는데 한달? 정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메디힐 컬러즈 멀티골드리프팅 크림은 식물줄기세포라 불리는 컬러즈 배양 추출물과 여과물이 5종류 함유되어 있어 생기 있는 피부를 환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탄력관리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7종이 무너진 페이스라인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게다가 골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윤기있게 케어해주기 때문에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저는 다른건 모르지만 보습관리가 정말 간단하고 쉽거든요!

    전체적으로 골드 패키지로 되어있어요! 반짝반짝해서 그런지 다들 좋아했어요! 용기도 고급스럽지만 조금 무거워요! 단점은 크림을 바르고 뚜껑을 닫을 때? 용기에 다 묻어서 더러워져요.그거 빼고는 괜찮은 것 같아요. 가격은 피엑스에서 사면 2만원대입니다.가성비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박스를 열면 스패츌러와 함께 들어 있습니다.

    스패츄라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조금 다른 모습이지만, 저렇게 둥근 곳에서 눈가나 팔자주름 쪽을 롤링해주세요! 하지만 보관할 장소가 없어서 불편했다구요! 그래도 다 쓰고 나서는 깨끗이 닦아서 보관하고 사용할 때마다 꺼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잘 몰랐습니다만, 바르고 나서 롤링해 주었기 때문에 시원했습니다.

    뚜껑을 열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뚜껑이 다시 달려 있습니다. 저는 사용하기 불편해서 제거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메디힐 컬러즈 멀티골드 리프팅 크림에는 보시다시피 금가루가 들어있어요! 금 성분도 들어있지만 크림 자체에 금가루가 들어있어요. 그래서인지 더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그리고 바를 때 금가루를 꼼꼼히 롤링해주세요.아니면 피부에 그대로 남는다고요! 근데 생각보다 저는 부드럽고 잘 녹는 편이였어요! 남을 때도 있지만 부드럽게 롤링하면 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제는 영양감이 있어서 그런지 약간 무게감이 느껴졌지만 생각보다 발림성이 너무 좋은 편이에요! 그래서 많이 쓰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쫀쫀한 타입이라 그런지 조금 유분이 많다고 생각했습니다만, 그것과는 다른 사용감입니다. 평소 끈적끈적하고 무거운 것은 피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기 때문에 일년 내내 사용하기 쉬운 크림인 것 같습니다.흡수도 매우 빠르고 바르면 은은한 윤기가 납니다. 보습은 말할 필요도 없어요! 어쨌든 저는 무게가 적게 나가도 된다고 생각했어요! 손등에도 먼저 발라보니 금가루도 가득 들어있어요. 가끔 여러 번 덧바르실 때도 있지만 겉돌지도 않고 유분도 딱 좋은 편이라 좋네요.

    사용법은 기초화장품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세요. 저는 토너와 메디힐 컬러즈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만 사용하고 있는데, 2개만으로도 보습이 잘 되어 가볍게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이지만 부드럽고 가볍게 발라줍니다. 수분감도 빠르게 날리지 않는 것 같아요!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눌림없이 광택감이 나는 것 같아요.

    바른 후에는 상큼하고 끈적임이 없어요! 일반 영양크림과는 달리 무겁지 않았어요. 그리고 꾸준히 사용해보니 오일감이 많이 느껴지지 않는 타입이라서 그런지 지성타입분들도 무난하게 잘 맞는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더운날에도 가볍게 쓰고 있어요. 저는 건조한 피부라서 언제든지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항상 이마가 고민이었거든요.건조해 있으면 이마에 각질이 그렇게 많이 뜨더라고요.수분과 영양을 함께 해주었더니 이제는 많이 좋아졌어요! 주름은 아직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발라주면 좋아지겠죠?

    메디힐 컬러즈 멀티골드리프팅 크림을 바르면 윤기감 때문인지 피부결도 부드러워 보이고 탄탄해 보이는 게 제일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영양과 수분이 동시에 느껴지거든요. 올인원 크림을 찾으신다면 한번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러모로 바를 필요도 없고 민감한 타입인데 이것저것 바르는게 궁금하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저도 예민하지만 두껍게 발라줘도 괜찮았어요!

    저는 지금 3개 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피부 장벽도 제대로 된 느낌이 듭니다! 영양감있는 텍스쳐이지만 흡수가 느리지 않고 겉돌림 없이 마무리 되어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얼굴이 많이 부드러워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무엇보다 마무리가 깔끔하고 유분감이 많지 않아서 더 좋았네요! 얼굴을 발라주면서 목도 한번씩 발라주면 더 좋을 것 같아서 저는 그렇게 쓰고 있어요! 상큼한 편이라 넥케어에도 좋을 것 같은 메디힐 컬러즈 멀티골드 리프팅 크림이었어요! 만약 PEX 화장품을 사시는 일이 있다면 저는 추천드리고 싶어요.

     

    ,

     

     

    #메디힐 #메디힐컬러스멀티골드리프팅크림 #메디힐크림 #피엑스화장품 #영양크림 #보습크림 #수분크림

    댓글

Designed by Tistory.